Guestbook


  1.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박일하 modify / delete reply

    서민작가님 교수님^ 어제 시흥중앙도서과에서의 열정의 강연 감사했습니다. 미리 기대 이상의 서명도 해주시어 정말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실은 작가님 서명 받을 때, '당신의 3년 만권의 독서를 응원합니다'라고 덧붙여달라고 해야지 라고 마음먹고 있었는데요,

    (고명환의 '책 읽지마, 내가 읽어 줄게' 팟빵서 들은 김병완의 '48분 기적의 독서법'에서 듣기를, 김병완 작가님께선 처음엔 책 한권을 1~2주에 읽었으나, 꾸준히 3년간 부산의 한 도서관으로 출근하듯이 독서를 하면서 점점 가속도가 붙어 하루에 10여권 이상 읽는 경지에 이르러서, 3년에 9천권인가 하는 책을 읽으셨다 하였습니다. 그래?!! 그럼 나도 그렇게 꼭 해 보고 싶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1천권을 읽으면 이야기가 내 안에서 막 흘러나와 책을 쓸수 있게 되고, 3천권을 읽으면 내 자신을 앍게 되고,
    만권을 읽게 되면, 책 끼리 서로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아,~~ 그래!!~ 우와, 그런 좋은 경지가ㅜ..

    그럼 이번에 서민작가님께 정중히, 당신의 3년 만권의 독서를 응원합니다. 라고 덧붙여 달라 해야지, 마음 먹고 있었는데,
    아,,~ 작가님께서 먼저 "꿈이 모여요?"라고 여쭈어 주셔서
    네~ 1년 3만권 독서 입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아,,~~ 목표를 너무 높게 잡았지요^^;;)

    질의 시간엔
    - 기생충은 어떻게하여 생겨났으며, 기생충은 생태계와 어떻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지,
    - 작가님은 이제까지 몇권의 책을 읽으셨는지,
    - '서민적 글쓰기'에서 영화 '쥬라기 공원'의 과학자 관련 작가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는데, 그렇다면 기생충과 유전에 대한 멋진 시나리오로, 세계적인 영화의 시나리오를 쓰실 수도 있지 않으실지에 대해서도 여쭤보고 싶었습니다.

    서글서글 행복한 미소의(전 정말 작가님이 코미디언인줄 알았습니다. 티비를 거의 안보는 편이지만, 어설픈 기억에 진짜 코미디언인줄 알았습니다. 아니면, 진짜, 비슷한 코미디언이 있는 것은 아닌가 아직도 궁금합니다^)자신만의 매력의 강인하고 아름답고 멋진 작가님 교수님,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꿈을 응원합니다.

    정말 강연회때 만나뵙게 되어 반가왔습니다. 기대 이상의 완전 소중한 서명도 해 주시고,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알라딘 블러그의 서민작가님 페이지도 찾고 싶은데,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 이곳은 나무위키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

  4.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유혜수 modify / delete reply

    안녕하세요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6살인 딸이 2월 17일 요충이 발견되서 17일 젤콤 먹고 24일 한번더 먹었어요 빨래삶기 3주정도 했구요 온가족이 같이 먹었습니다 어린이집에도 먹으라고는 했는데 먹었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런데 4월 3일 또 요충이 발견되서 대학병원진료를 보고 일단 항문도말검사를 했고 약도 먹었습니다 여기 교수님은 2주간격으로 3번 먹어보자고 하셨어요 이번엔 뿌리 뽑고싶습니다
    어린이집을 1주일간 안보내고 있는데 맘같아선 계속 안보내고싶지만 제가 직장맘이라 너무 어렵네요 세스코 불러 소독하고 장난감도 곡물알콜로 소독하고 지금 이불, 옷을 매일 삶고 있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해야하나요? 약먹는 6주간 매일 해야하나요? 요충알이 20일 살아남는다 해서 더 걱정입니다ㅠ
    어린이집에는 언제까지 안보내는게 안전할까요? 알 항문을 아침에 씻으면 전염력은 없을까요?
    요충에 대한 지식이 적어 어떻게 해야 효율적인지 모르겠어요 집에 있다면 계속 소독만 하겠는데 직장다니며 매일 닦고 삶고 하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그래도 할수 있는거는 다 하고싶은게 부모마음인데 요충을 이겨낼 좋은 방도가 없을까요?

  6. 김상현 modify / delete reply

    메디나충을 보고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메디나충을 흡입기로 빨아드리는 방법은 안되나요?

  7.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8.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9. 토끼 modify / 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서민 교수님.
    구충과 돼지편충으로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셨는데 어디서 알아보면 될까요? 이번에 결혼 하는 남자친구가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데 저에겐 5년간 애지중지 자식처럼 키운 고양이가 있어요 ㅠㅠ 남편될 사람은 프랑스인이고 저희는 덴마크에 거주할 예정입니다. 치료가 가능한 곳이 있다면 한국에 들어왔을때 시술을 받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10.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